Affogato_bbs_05.zip

 

 

오랜만에 신상을 뙇 ㅋㅋㅋㅋㅋㅋ 하지만, 신상이 아니죠 ㅋㅋㅋㅋㅋㅋ 만든지 좀 된거예요- 이제야 공개!!!

 

보여지는 미리보기는 일반회원 화면이 아닌 관리자 상태의 화면입니다.
크롬에서는 폰트가 바뀝니다. "Trebuchet MS" 폰트가 적용이 안되네요 ㅠㅠㅜㅠ
(크롬에서는 Trebuchet MS → thoma 이렇게 적용)

관리자 화면과 일반 화면이 다른 부분은 LOGOUT, ADMIN, DELETE 메뉴가 더 나오고, 게시판 목록에 체크박스가 나오는 것 입니다. 


* 공지사항 기능 O
* 카테고리 기능 O
* 링크 기능 : 로그인/로그아웃/관리자/글쓰기 O
* 링크 기능 : 회원 정보/쪽지창 O
* 카테고리는 영어로 하는게 가장 이쁘게 나옴


나머지는 이미지 그대로 입니다. 이미지 안에도 설명 넣었어요!!!

이미지가 커서 깨지네요. 클릭해서 보시길 권장합니다! ㅋ

 

저작자 표시
신고

'Download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게시판 스킨 (Ver.05)  (3) 2014.10.27
링크 게시판 스킨 (Ver.01)  (8) 2013.09.22
게시판 스킨 (Ver.02) - 익명 / 목록 디자인 수정  (11) 2013.09.22
다이어리 스킨 (Ver.02)  (1) 2013.09.22
블로그형 스킨 (Ver. 01)  (1) 2013.09.22
외부 로그인 스킨 (Ver.01)  (9) 2013.09.22
  1. bluegenicx 2015.06.03 22:26 신고

    감사합니다 ㅠㅠ 다운받아가요!

  2. heim 2016.03.16 16:44 신고

    크롬에서 웹폰트 사용하려면 폰트를 eot로 변경한다음에 또 그걸 스타일 시트로 지정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!! 좋은 스킨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!!

  3. bhe0822 2016.08.03 11:22 신고


 

 

 

Affogato_link_01.zip

 

 

예전에 만들어 놓은 스킨 이제야 올리네요 ;
정신이 없다보니....

첫번째 이미지는 로그인 하기 전 리스트 화면입니다.
두번째는 글 쓰기 때 모양을 캡쳐한 화면입니다. 가져가실 때 참고하세요!
관리자 화면도 크게 달라지는 건 없으니 크게 생각 할 건 없는 것 같아요.
세세한 설명은 스킨 안에 파일 있으니 참고하세요!!

 

 

저작자 표시
신고

'Download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게시판 스킨 (Ver.05)  (3) 2014.10.27
링크 게시판 스킨 (Ver.01)  (8) 2013.09.22
게시판 스킨 (Ver.02) - 익명 / 목록 디자인 수정  (11) 2013.09.22
다이어리 스킨 (Ver.02)  (1) 2013.09.22
블로그형 스킨 (Ver. 01)  (1) 2013.09.22
외부 로그인 스킨 (Ver.01)  (9) 2013.09.22
  1. ㅇㅇ 2013.11.08 16:50 신고

    잘쓸게요♥

  2. 감사합니다 2014.01.04 00:20 신고

    감사합니다.
    잘 사용하겠습니다^^

  3. 고맙습니당 2014.08.17 02:52 신고

    너무 예뻐요! 잘 쓰겠습니다!

  4. 2014.10.09 19:25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5. bb 2014.12.23 15:47 신고

    너무예뻐요ㅠㅠㅠㅠ잘쓸께요 감사합니다 ♥

  6. ㅋㅋ쿠쿠ㅜㅜ 2015.07.28 14:02 신고

    깔끔하고 예뻐요! 감사합니다 잘 사용할게요

  7. 2015.10.17 03:19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8. PEABL 2016.08.31 17:07 신고

    깔끔하고 예쁘네요 감사합니다!! 잘 쓸게요 ㅎㅎ

 

 

 

Affogato_bbs_02_noname.zip

 

 

기본폰트 tahoma 체의 11px 로 맞춰져 있음
글보기에서 제목이 플래시로 되어 있습니다.
닉네임 익명으로 고치는 법을 많은 분들이 물어봐서 아예 리스트 부분을 변경해서 스킨을 만들어봤습니다.
모양은 많이 바뀌지 않았지만.. 닉네임을 안 보이게 하다보니 디자인 부분이 좀 변경 되었습니다.
아! 다른 부분들도 몇가지 수정을 본게 있지만, 크게 달라진 건 없어요..  노닉네임 or 닉네임 보이는 스킨 중 마음에 드는거 아무거나 쓰시면 될것 같아요. 아래는 플래시 제목 색 변경하는 방법 입니다. 참고하세요..


- 플래시 색 변경 하는 법
스킨이 있는 폴더에서 Affogato_bbs_02/view.php 에 보시면

<★script language="javascript"★>
showTitle("", "/viewTitle.swf", 600, 30, "", "", "center", "0x3366CC");
<★/script★>

이런 소스가 있을 꺼예요
여기서 0x3366CC 여기 부분이 색을 바꿔주는 부분입니다.
색상표 보시고 원하시는 색으로 3366CC 여기를 바꿔주세요!!!
플래시 제목 너비 부분은 600px으로 고정입니다. 이점 염두해 두시고 스킨 사용하세요 ~


★★ 참참 플래시 제목 표시에서 글자가 ㅋㅋ 이거나 ㅠ ㅎ 이렇게 자음 또는 모음만 쓰는 글자는 표시가 □ 이렇게 표시 될꺼예요!!!!!!! 이건 한글 깨짐 현상이라 제가 어캐 할 수 없네요 ㅠㅠㅠㅠㅠ 물결플래시 만든 티스토리에 따져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저작자 표시
신고

'Download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게시판 스킨 (Ver.05)  (3) 2014.10.27
링크 게시판 스킨 (Ver.01)  (8) 2013.09.22
게시판 스킨 (Ver.02) - 익명 / 목록 디자인 수정  (11) 2013.09.22
다이어리 스킨 (Ver.02)  (1) 2013.09.22
블로그형 스킨 (Ver. 01)  (1) 2013.09.22
외부 로그인 스킨 (Ver.01)  (9) 2013.09.22
  1. Rim 2014.02.26 13:46 신고

    담아갈께요! 너무 예쁩니다.
    감사합니다.~

  2. meow 2014.03.01 01:32 신고

    스킨 다운받아가요^^
    잘쓸게요~ 감사합니다

  3. b1 2014.03.12 22:23 신고

    다운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

  4. 2014.03.16 17:51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affogato : ^▽^ 2014.03.23 21:30 신고

      간티님 안녕하세요.
      네 이 스킨은 댓글은 익명이 아닌 스킨입니다.. 그럼 참고하시고 써주세요 ...

  5. 꼬꼬 2014.03.19 00:15 신고

    잘쓸게요! 그런데 혹시 관리자 로그인시에 조회수 볼 수 있는 방법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!
    수정하는 방법 알려줏미녕 제가 해볼게요@...부..부족하지만 배워가는거쟈ㅠㅠ

    • affogato : ^▽^ 2014.03.23 21:33 신고

      이부분을 적용하실라면 php의 if문을 좀 아시면 하실 수 있어요.
      네이버에 php if문을 찾아보시고 함 적용해보시겠어요...
      로그인시 관리자일때만 조회수를 보이게 만드는 부분이니.. 권한 설정하는 변수랑 if문을 알면 적용하실 수 있으세요! 그럼 시도해보세요. 홧이팅입니다!

  6. 메리 2014.04.08 21:41 신고

    다운받아가영!

  7. nina 2015.04.15 04:06 신고

    너무 예뻐요 ㅠㅠㅠ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ㅠㅠㅠ 엉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

  8. OOO 2015.04.20 23:07 신고

    잘 받아갑니다! 감사드려요. 너무 예쁘네요 :)

  9. 소설(sosul) 2015.11.12 04:48 신고

    너무 예뻐요 :) 담아갑니다.

+ Recent posts